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서 서핑·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 리그와 맞손

2024.03.28 13:17:44

 

[IE 산업]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Worldwide Partner)인 삼성전자가 2024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월드서프리그(World Surf League, WSL), 스트리트 리그 스케이트보딩(Street League Skateboarding, SLS), 프로 브레이킹 투어(Pro Breaking Tour, PBT)와 손을 잡았다.

 

2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회사는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인 'Open always wins(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를 적극 알리고자 최근 올림픽 종목으로 선정된 서핑·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의 대표 글로벌 리그와 협력하게 됐다.

 

삼성전자는 주요 국제 대회와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각 종목의 전설적인 선수 및 '팀 삼성 갤럭시' 선수들이 함께 각 스포츠 정신과 커뮤니티의 발전 과정을 진정성 있게 조명하며 팬들과의 접점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개방성(Openness)'과 '포용성(Inclusivity)'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열린 마음으로 모두가 협력해 도전한다면 무한한 가능성을 열 수 있다는 의미의 'Open always wins'를 이번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로 확정했다.

 

+플러스 생활정보

 

지난 1976년에 시작된 월드서프리그(WSL)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장 권위있는 국제 서핑 대회. 해양 보호, 평등, 스포츠의 역사적 유산 등의 가치를 중요시.

 

지난 2010년에 시작된 스트리트 리그 스케이트보딩(SLS)은 독립적으로 진행되던 스트리트 스케이드보드 대회를 국제 대회로 발전시킴. 스트리트 스케이트보드의 대회 형식의 선구자인 SLS는 아마추어에서 프로로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하며 전 세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

 

프로 브레이킹 투어(PBT)는 세계적인 무대에서 브레이킹을 알릴 수 있는 행사를 개최하며 역동적인 힙합 문화의 성장을 지원하는 대회. 

 



김수경 기자 sksk@issueedi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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