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셜토크

자작극 지껄인 정미경...정당들 반응

  • 작성자 : 지굿지굿
  • 작성일 : 2019-08-13 16:53:33

죄송한데 정말 토나오게 생기신 면상을 제대로 갖추셨습니다 자한당 정미경 최고위원... 더불어민주당이 더 세게 나갔으면 좋겠는데 걍 정치공세를 그만두라는 수준에서 멈추네요. 

"최근의 한일갈등은 문재인 정부의 자작극처럼 보인다" 어떻게 이리 미친 소리를 할 수가...

어제 지껄인 이 말을 두고 여기저기서 논평이 쏟아지네요. 주요 정당 반응입니다.

민주당 이재정 대변인 "대한민국 제1야당 지도부 최고위원이 어떻게 이러한 발상을 할 수 있는가. 이것은 아베의 주장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다. 이쯤 되면 스스로 나서 친일프레임을 뒤집어쓰는 셈이다. 한국당과 정 최고위원은 '기승전 정부 탓' 정치공세를 중단하라"

임종성 원내부대표 "소설을 집필할 때도 금기가 있고, 망상에도 넘지 말아야 할 선이 있다. 세월호 비하에 이어 터무니없는 '자작극' 음모론까지, 본인과 한국당에는 그것이 줄곧 상상될지는 모르지만 듣는 국민 입장도 생각해주길 바란다. 한국당 최고위원회가 고작 일베 게시판은 아니지 않으냐"

민주당 일본경제침략대책특별위원회 소속 권칠승 의원 "일본 극우파조차도 상상 못 했던 막말과 억지의 종결판이다. 우리 국민들도 의미심장하게 받아들일 것으로 생각한다. 끊임없는 막말 릴레이는 한국당 지도부의 역사 인식을 보여준다. 토착 왜구가 되고 싶은가. 문재인정부 비판과 정쟁을 위해서라면 나라마저 팔아먹을 것 같은 개탄스러운 정신세계에 온 국민이 질색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민주평화당 홍성문 대변인 "허무맹랑한 주장으로 언어도단이다. 제1야당의 최고위원이 스스로 '가짜뉴스'의 총본산이 돼 황당무계한 음모론을 유포시키는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한다. 여야가 힘을 합쳐 한일관계 복원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도 모자랄 엄중한 시국에 선동의 정치가 웬 말인가 정 최고위원은 정치 혐오를 부추기는 선동을 중단하고 사과하라"

정의당 오현주 대변인 "도를 넘은 발언이다. 한국당의 희망사항이 아닌가 되묻고 싶다. 이를 마치 사실인 것처럼 말하는 것은 제1야당의 최고위원회 수준을 너무 떨어뜨리는 것 아닌가. 현재의 사태에 대한 정부의 책임을 제대로 묻고 싶으면 근거와 논리를 가지고 대응해야 한다. 몽상은 혼자 하는 것이지 공식 석상에서 할 말은 아닌 듯하다"



첨부파일

네티즌 의견 1

  • 리나_
    • 2019-08-13 17:27

    한일갈등이 자작극으로 보인다고? 눈을어디에 달고있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