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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연유커피·솔트커피' 출시

베트남 '연유커피'와 타이완 '솔트커피' 재현

[IE 산업]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국민 캔커피 '레쓰비(Let's Be)' 신제품 '레쓰비 연유커피' '레쓰비 솔트커피'를 출시했다.

 

레쓰비 연유커피와 솔트커피는 베트남과 타이완의 대표 커피를 재현한 신제품이다. 최근 여러 여행 콘텐츠 덕분에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전 세계 현지 음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점에 주목한 것. 덕분에 소비자들은 여행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해외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레쓰비 연유커피는 베트남산 원두 특유의 진한 커피 맛에 연유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쓰비 솔트커피는 부드럽고 진한 커피에 소금을 넣어 단맛과 짭조름한 끝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패키지는 나라별 상징물 또는 캐릭터를 활용해 베트남과 타이완 고유의 느낌을 살렸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위너 송민호, 블락비 피오를 모델로 '달콤한 충전이 필요한 순간, 한 캔의 달달한 여행 레쓰비!'라는 콘셉트의 신규 광고 2편을 내놨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소비자 프로모션, 대학가를 중심으로 한 제품 샘플링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