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뚜기, 라면 본질 집중한 가성비에 감탄 '오!라면' 출시

[IE 산업]  최근 국내 경제 저성장 기조의 장기화에 따라 소비재 시장 내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들이 더욱 큰 관심을 모으는 트렌드에 맞춰 오뚜기가 '오!라면'을 새롭게 출시했다.

11일 오뚜기에 따르면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가성비를 자랑한다. 

 

감자전분을 넣어 부드럽고 더욱 쫄깃한 식감의 면발에 야채액기스를 적용해 국물과의 조화를 꾀했다. 국물맛은 사태와 양지를 푹 우려내어 진한 쇠고기 육수에 풍부한 양념맛과 감칠맛이 조화된 정통 라면 맛을 살렸다.

특히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한 국물 맛이 특징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에 집중했다는 게 오뚜기 측의 설명이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