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금융] IBK기업은행이 신인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를 디지털 광고 모델로 발탁,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는 전략 추진.
28일 IBK기업은행에 따르면 이번 모델 기용은 기업은행이 데뷔 1년 미만 신인 아티스트 그룹을 광고에 활용한 첫 사례. 이 은행은 기존 메인 모델 배우 이제훈과 함께 '듀얼 모델 전략'을 구사해 브랜드 이미지 확장과 미래 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
올데이 프로젝트는 5인조 혼성 그룹으로 지난 6월 데뷔 후 1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은 팀. 힙합·댄스·무용·모델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가진 멤버들이 조화를 이루며 지난 17일 신곡 'One More Time'으로 컴백.
기업은행은 이들을 통해 '디지털에 강한 은행' 이미지를 구축하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공식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내달 5일까지 올데이 프로젝트 사인 CD 증정 이벤트도 진행.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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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G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레이블 '더블랙레이블'에서 데뷔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Famous'와 'Wicked'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름. 이후 살로몬, 클리오, VT코스메틱 등 여러 브랜드 모델에 발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