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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형 매장+대형마트 장점 결합' 홈플러스, 온라인몰 '더 클럽' 론칭


[IE 산업] 홈플러스가 창고형 매장과 대형마트의 장점을 결합한 '더 클럽'을 론칭했다고 26일 알렸다.

 

'더 클럽'은 전국 16개 지점을 보유한 홈플러스의 창고형 매장 '홈플러스 스페셜'의 온라인몰로 대용량 직수입 상품과 함께 소용량 신선식품까지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에서 판매하는 1만여 개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또 더 클럽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까지 더해 기존 창고형 온라인몰 대비 라인업을 대폭 늘렸다.

 

홈플러스는 연회비 없이 회원가입만으로 더 클럽의 헤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스페셜 전용차량으로 1일 3회 선택한 시간에 당일배송된다. 

 

홈플러스는 이와 함께 다양한 기획전을 열고 전단 할인 행사, 포인트 적립, 무이자 할부 혜택 등 합리적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여기 더해 이 회사는 더 클럽 론칭을 기념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스타일러 10대, 프라엘 마스크 15대와 같은 다양한 경품을 매일 추첨해 증정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스페셜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고 온라인으로 더 편리하게 창고형 할인점을 이용하려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더 클럽을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