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먹방 스타 밴쯔와 손잡은 사조, 젊은층 소통 도전

(출처 : 사조)


사조해표와 사조대림(이하 사조)이 유튜브 먹방(먹는 방송) 스타 '밴쯔'와 협업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에 도전.

밴쯔는 구독자 약 290만 명을 보유한 먹방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개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먹방 콘텐츠를 선보임. 이에 사조는 밴쯔를 통해 사조의 제품을 자연스럽고친숙하게 알리겠다는 계획.

이번 방송에서 밴쯔는 '사조참치 안심따개'와 '랍스터킹'을 활용한 세 가지 레시피를 선보였다고. 방송 전 밴쯔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비자 공모를 받아 구독자들의 추천에 의해 '랍스터 참치김밥' '우유식빵과 함께 먹는 사조참치&랍스터킹' '참치랍스터 고추장찌개국수' 메뉴를 선정.

여기 더해 사조는 온라인쇼핑몰 사조몰에서 이벤트도 진행. 레시피 공모 1등을 차지한 레시피의 이름을 맞춘 100명에게 1등 레시피 '랍스터 참치 김밥'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 또 밴쯔의 레시피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도 증정.

 

밴쯔 유튜브 채널 : www.youtube.com/user/eodyd188


/이슈에디코 백유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