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EB하나은행 '먼데이에 만나는 하나원큐' 이벤트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가입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추석 연휴 이벤트 상품 가입 시 추첨 통해 하나머니 지급

[IE 생활정보] KEB하나은행은 추석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먼데이(Monday)에 만나는 하나원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의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인 하나원큐를 애용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가장 앱 이용이 많은 요일과 시간인 매주 월요일 오후 3시에 진행하며 앱 명칭 '하나원큐'를 숫자화(하나(1)·원(1)·큐(9))해 119명, 19명에게 혜택을 줄 방침이다.

 

우선 매주 월요일 오후 3~4시에 이벤트 해당 상품에 가입한 손님 중 19명을 추첨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스마트폰 충전식 거치대, 고급호텔 마사지 바우처, 마사지기, 스타일러 등 추석을 테마로 한 경품을 준다.

 

또 매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이벤트 상품에 가입한 선착순 119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아울러 추석연휴인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해당 예적금 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중 119명을 추첨해 1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애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용이 가장 많은 요일과 시간을 고려해 마련했다"며 "준비한 풍성한 경품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