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애드버토리얼] 하이투자증권의 힘 '투자는 타이밍이다! 하이 오픈뱅킹'

[IE 금융]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김경규)이 '투자는 타이밍이다! 하이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달 5일 오픈뱅킹 서비스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전개하는 것으로, 오픈뱅킹 서비스 '등록'과 '이용' 두 가지 방식이다. 

 

오픈뱅킹 서비스 등록은 오픈뱅킹 서비스 신청과 함께 타 금융회사 계좌를 한 개 이상 등록하면 자동 참여된다. 참여자 전원은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은 오픈뱅킹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총 108명을 추첨해 다이슨 청소기, 에어팟 프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여기 더해 이체, 주식 충전매수, 대출 충전상환 기능을 이용할 경우 3회당 추첨권이 한 장씩 더 돌아간다.

 

한편 이 증권사의 오픈뱅킹 서비스는 자신이 보유한 타 금융회사 계좌의 잔액조회 및 거래내역 조회는 물론 타 금융회사 계좌로 수수료 없이 이체 가능하다.

 

특히 주식 및 선물 매수 시 충전 기능을 활용해 타 금융회사에서 바로 자금을 이체할 수 있어 빠르게 관련 업무를 볼 수 있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계좌 개설 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힘(HI-M)'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힘'은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하면 된다. 이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할 수 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