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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혼란 일으킨 신한은행 전산장애, 현재 복구 완료


[IE 금융] 점심시간 전산망 장애로 고객들의 혼란을 일으켰던 신한은행의 일부 금융 서비스가 다시 복구됐다.

 

14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오전 11시10분께부터 약 1시간20분 동안 일부 인터넷뱅킹 서비스,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서비스, 신한은행 계좌와 연계된 체크카드 결제 등이 되지 않았다. 

 

여기 더해 신한은행 애플리케이션(앱) '신한 SOL(쏠)'도 접속이 되지 않아 고객들의 혼선을 빚었다.

 

이와 관련해 신한은행 관계자는 "전산망에 장애가 일어나 일부 서비스가 멈췄으나 재빨리 복구했다"며 "현재 정확한 원인 파악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