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리카드, 차세대 대표 브랜드 'NU(뉴)' 론칭

 
[IE 금융] 우리카드가 차세대 신규 브랜드 'NU(New&Unique)'를 론칭했다.

 
11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NU(뉴)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는 교집합 및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해 엄선된 서비스 장점을 서로 유연하게 결합하고 다양한 가치가 편리하게 더해지는 특성을 표현했다.

 

이 브랜드는 우리금융지주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