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민은행 Liiv M, 제휴 통신망 KT까지 확대


[IE 금융]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Liiv M)이 제휴 통신망을 LG유플러스에 이어 KT로 확대했다.

 

25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번 제휴 통신망 확대로 Liiv M은 KT 통신망을 통해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OTT(왓챠·시즌), 게임(게임박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요금제와 데이터 같이 쓰기·셰어링을 선보이며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한 것.

 

KT망 요금제는 ▲음성·문자를 필요한 만큼만 이용하는 LTE 실속 15GB 등 2종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 사용 가능한 LTE 무제한 11GB+, 100GB+ 등 6종 ▲가족·지인으로부터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데이터 같이 쓰기 120분+, 240분+ 등 4종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T 통신망에 이어 하반기 SK텔레콤 통신망 추가 확대를 통해 고객이 Liiv M에서 원하는 통신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통신 생활을 위해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국민은행은 최근까지 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KMDA)가 리브엠 사업 철수와 규제 샌드박스 지정 취소를 요구하는 갈등을 겪어왔음.

현재 리브엠 가입자는 약 30만 명. 컨슈머인사이트의 작년 하반기와 올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알뜰폰사업자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