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리은행, 모바일 앱 접속 오류…복구 완료

 

[IE 금융] 우리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크'가 접속 오류가 발생한 지 약 한 시간 만에 복구됐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오전 8시20분부터 오전 9시40분까지 1시간 20분가량 우리은행 모바일 앱에 접속 장애가 발생했다. 해당 시간 앱에 접속한 소비자들은 접속이 되지 않아 피해를 겪었다.

 

이와 관련해 우리은행은 사용자 앱 메뉴 업데이트 과정에서 접속 지연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우리은행은 "금일 오전 우리WON뱅킹 접속이 원활하지 못했고 현재는 정상화됐다"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국민의힘 윤창현 의원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지난 2019년부터 올해 8월까지 총 14건의 전산장애를 겪은 바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