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애드버토리얼] '실속 보장' 미래에셋생명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

보험료 1회 납입으로 최대 5년 보장…치질·양성종양(폴립) 수술 특화

#. 현대인들에게 익숙하면서도 골치 아픈 질환 치질.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며 오랜 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근무하는 현대인들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환. 통계청 '다빈도수술 질환별 순위'에 따르면 2020년 국내 치핵(치질)수술은 총 16만2000건으로 한 해 동안 우리 국민이 받은 수술 중 2위에 이른다. 또, 우리나라 성인은 보통 2년(직장가입자 중 비사무직은 1년)마다 정기 건강검진을 받는데 여기서 위나 대장 등의 용종(폴립)을 찾으면 즉석 제거수술을 실시한다.

 

[IE 금융] 지난 9월 미래에셋생명이 내놓은 온라인 보험상품이 실속을 내세워 관심의 크기를 키우고 있다. 당초 이 보험사가 생활 속 질환을 실속 있게 보장한다고 강조한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은 치질로 엮을 수 있는 직장 및 항문 질환 수술은 물론 건강검진 중 발견되는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까지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한다. 

 

이 상품은 항문 및 위·대장 질환을 보장해 직장 및 항문 질환 수술 시 20만 원(최초 1회 한)을 지급하는데 무엇보다 온라인보험의 장점을 살린 저렴한 보험료 혜택이 강점이다. 40세 남성이 3년 만기 일시납을 선택할 경우 요즘 런치타임 식대도 되지 않는 보험료 1만1911원을 단 1회만 납입하면 돼 매월 납입 부담이 적다.

 

아울러 만 20~60세 성인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2·3·5년 중 상황에 맞춰 유연한 선택이 가능하다. 보험료는 일시납으로 한 번만 납입하고 최대 5년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인 만큼 건강검진 전에 미리 가입하면 바람직한 상품이다. 

 

건강검진을 매년 받는다고 가정할 때 다섯 번의 검사까지 아무 부담 없이 진료를 받을 수 있다. 건강검진 중 발생빈도가 잦은 우리 몸 8대 기관의 양성종양 및 폴립 수술은 급여 항목에 해당할 경우 연간 1회 10만 원을 보장해 10만 원씩 모두 50만 원을 받게 된다. 

 

미래에셋생명 김남영 디지털혁신부문대표는 "우리 보험사의 온라인 항문&폴립 수술보험은 장시간 앉아 일하고 기름진 서구식 식생활에 노출된 현대 직장인에게 불청객과 같은 항문질환은 물론 정기 건강검진 중 자주 발견되는 위, 대장 등 8대 기관 양성종양(폴립) 질환까지 보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렴한 보험료를 한 번만 납입해도 최대 5년간 보장하는 실속 구조로 특히 직장인들은 건강검진 전 미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미래에셋생명은 미래에셋금융그룹 계열 생명보험사로 1988년 대전광역시 기반의 대전생명이 시초. 1997년에 선경그룹에 인수돼 SK생명으로 사명 변경 이후 2005년 미래에셋금융그룹 인수에 따라 현재 명칭 획득. 2015년 유가증권시장 상장 이후 2017년 5월 PCA생명 인수. 한편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첫 온라인 변액보험 등 모두 8종 상품 판매 중. 이 상품들은 PC와 모바일에서 간편비밀번호 PIN인증 및 카카오인증으로 가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