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적금 돋보기] 하나은행 '내맘적금' 4.8% 이자 받으려면?


[IE 금융] 하나은행이 '만 나이 통일법' 시행에 맞춰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25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만 나이 통일법 시행으로 기존 한국식 '세는 나이'보다 1년에서 2년이 어려지게 된 점을 감안해 손님들에게 다시 찾은 시간을 더 의미있게 보내고 '하나원큐' 앱을 통해 재밌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손님이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우선 만 나이 적용으로 다시 찾게 된 1년 동안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저축금액, 만기일, 자동이체 구간까지 내 맘대로 디자인하는 신개념 적금인 '내맘적금' 상품 금리를 1%포인트(p) 더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금리 우대 쿠폰 및 자동이체 우대 요건을 충족하면 최대 4.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또다시 찾은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손님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eSIM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유심사(USIMSA)와 협업해 제작한 eSIM 무료 이용권을 통해 아시아 국가에서 핸드폰 유심(USIM) 교체 없이 8일 동안 매일 500MB의 데이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나원큐’에 로그인한 후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본인의 만 나이와 함께 다음 나이까지 남은 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 재미를 더했다.


'만 나이 하나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