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생 끝 행복 시작' 수험생 위한 공연 할인 이벤트 풍성

 

[IE 산업] 16일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전국에서 치러지는 가운데 수험생을 위한 영화, 공연 할인 이벤트가 풍성하게 준비됐다.

 

이날 업계에 따르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국립극장 등 대형 멀티플렉스와 공연 기획사가 수험생과 청소년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CGV는 '수능 해방의 날' 이벤트를 통해 오는 26일까지 수험생 및 청소년은 영화를 7000원에 관람할 수 있게 했다. 또 매점에서는 콤보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쿠폰을 지급한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CGV 현장 매표소 및 매점에 방문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하면 오프라인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CGV는 이날부터 19일까지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후 수능 외에도 올해 치른 자격증 시험의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2D 영화를 8000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매 단계에서 '수험표' 가격으로 관람 인원을 선택하면 8000원 관람이 자동 적용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생 및 만 13~18세 회원 대상 '너! Teen이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화 7000원 관람권과 팝콘 M+음료 M이 결합된 'Teen 콤보'를 3000원에 이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게 이 이벤트의 골자다. 또 이벤트 참여 관람객 대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5만 원 쿠폰을 6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청소년 회원이라면 홈페이지, 모바일 앱 쿠폰함에서 영화 7000원 관람 쿠폰을 줬다. 온라인 예매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해당 쿠폰 사용 시 오리지널 팝콘(R) 1개 무료 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즉시 발급한다.

 

청소년 회원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수험표를 인증하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내달 10일까지 신규 가입한 청소년 멤버십 회원에게 영화 1+1 관람쿠폰 1매, 콤보 50% 할인쿠폰 1매를 선물한다.

 

뮤지컬업계에서도 수험생에 한해 반값 할인을 준비했다. 공연 기획사 신시컴퍼니는 다음 달 14일까지 뮤지컬 '렌트' 티켓을 수험생에게 화·수·목요일 공연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하는 이벤트를 선사한다.

 

EMK뮤지컬컴퍼니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을 맞아 뮤지컬 '레베카' '벤허' '시스터 액트' '몬테크리스토' 공연의 S석과 A석을 30% 할인한다. 오는 30일까지 공연되는 회차에 적용되며 1인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국립극장은 수험생에게 12월 공연하는 작품 3편에 대해 50% 할인할 계획이다. 대상 공연은 기획공연 '나는 재미있는 낙타예요(12월 6∼10일)', 국립무용단 '묵향(12월 14∼17일)', 연말 기획공연 '세종의 노래: 월인천강지곡(12월 29∼31일)'이다. 할인 티켓은 1인 1매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을 수령할 때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이슈에디코 김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