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하이트진로가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참이슬 후레쉬를 전면 리뉴얼했다.
13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새로워진 참이슬 후레쉬는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강조하고자 제조 공법과 도수 변화를 통해 음용감을 개선했다. 또 간결한 서체의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특허받은 대나무 활성숯을 활용한 정제 과정을 4번에서 5번으로 늘리며 잡미와 불순물을 한 번 더 제거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여기 더해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주목해 16도로 도수를 낮췄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만의 100년 주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각적인 테스트를 통해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완성했다"며 "참이슬이 선도 브랜드로서 국내 소주 시장 발전 및 소주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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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이슬은 199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90억 병(360㎖ 기준) 판매. 이는 1초당 약 15병이 팔린 것으로 지금까지 16차례 리뉴얼을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