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이투자증권, 신규·휴면고객에 비대면 스마트지점까지 ‘세뱃돈 같은 하이메리트'

[IE 금융] 하이투자증권(사장 홍원식)은 비대면 스마트지점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계좌개설 및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세 내용을 보면 이벤트 기간인 오는 4월16일까지 이 증권사 스마트지점에 계좌 신규 개설 시 적용하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는 0.01%다. 또 선물 옵션은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이 따르며, 한 번만 거래해도 최대 6개월까지 혜택이 이어진다. 다만 시스템트레이딩 제휴 서비스인 예스트레이더를 통한 거래 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주식거래 금액에 따른 추가 리워드 혜택도 있다. 국내 주식을 한 주라도 거래하면 5000원을 지급하고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1만 원, 500만 원 이상 거래 시 3만 원을 추가 지급한다. 신용융자 이율은 연말까지 4.9%의 단일금리로 우대하며 계좌개설일로부터 1개월간 실제 발생 이자를 최대 100만 원 한도까지 지원한다.

 

 

이와 함께 미국 주식을 이 증권사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iM하이'로 거래하면 계좌개설일부터 2개월간 수수료가 완전 무료다. 수수료 혜택 기간 종료 후 연말까지는 0.05%의 우대 수수료를 적용하는 것은 물론, 환전 수수료 90% 우대와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 무료 혜택도 준비했다.

 

서비스 혜택 종료일 직전 3개월 내 미국 주식을 단 한 주라도 거래했다면 주식거래 및 환전 수수료 우대,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을 1년간 추가 제공하며, 내년 사용 가능한 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2개월 완전 무료 쿠폰도 제공한다. 

 

미국 주식거래 금액에 따른 추가 리워드 혜택도 있다. 1·2월, 3월, 4월의 월별 주식거래 금액이 500만 원 이상일 경우 각 10달러, 월별 거래 조건 2회 충족 시 20달러, 3회 충족 시 30달러를 추가 지급한다.

 

아울러 비대면 스마트지점 모든 고객 대상의 주식 이전 이벤트도 전개한다.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 및 미국 상장주식을 1000만 원 이상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고 10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최대 100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iM하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이슈에디코 김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