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H농협은행 'NH멤버스' 앱 전면 개편…고객 중심 기능 강화

 

[IE 금융] NH농협은행이 고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범농협 통합 멤버십(포인트) 서비스 'NH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을 개편했다.


24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번 개편을 통해 앱에서 지문, 얼굴 인식을 통한 생체인증, 간편 비밀번호, 포털사이트 계정 로그인 등을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일관적인 사용자인터페이스 및 경험(UI·UX)를 구축해 사용자 중심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 범농협 계열사 이벤트를 한 번에 보여주고 이벤트를 확인하면 NH포인트를 지급하는 '미션팟'을 신설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NH멤버스 전면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미션팟' 이용고객 중 총 1028명을 추첨해 ▲골드바 5돈(3명) ▲주유교환권(5명) ▲치킨교환권(20명) ▲NH포인트 1만점(1,000명)을 주는 '골든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NH멤버스는 중앙회, 금융지주 계열사와 전국 지역 농·축협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는 기존 '채움포인트'를 지난 2019년 개편한 것으로 여기서 쌓은 포인트를 농협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등 6곳의 자선단체에 기부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