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원작 팬 두근두근" 엠게임 '귀혼M' 홍보 영상 공개…기념 쿠폰 지급

 

[IE 산업] 엠게임이 자체 개발한 2D 횡스크롤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귀혼M'이 오는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엠게임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 초반에는 클레이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된 원작 '귀혼' 주인공들이 등장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지난 2000년대 중반 유행했던 영상 기법을 재현했으며 뮤지컬 스타일의 배경 음악을 통해 게임의 독창적인 분위기와 세계관을 표현했다. 

 

이후 '기억 저편에 넌! 오늘 어디에 있니?'라는 문구와 함께 반전된 화면에서는 모바일로 이식된 귀혼M 캐릭터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홍보 영상 공개를 기념해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상 속 숨겨진 시크릿 쿠폰을 찾아 정식 출시 후 쿠폰 입력창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귀혼M은 원작 DNA를 물려받은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공 및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이다. 2D 도트 그래픽을 그대로 살린 레트로한 게임 감성과 귀신이라는 소재의 독특함, 무협이 주는 동양적인 판타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이 게임은 지난 9월26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이달 12일 기준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 사전 예약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과 금전, 소환권 등을 증정한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가입 인원에 따라 1000명 달성부터 10만 명 달성 시까지 각각 일반-고대강령권 소환권과 블루 다이아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키움증권에 따르면 엠게임은 올해도 연간 최대 매출을 경신할 것으로 예상. 키움증권 오현진 연구원은 엠게임의 올해 연간 매출액을 845억 원으로 전망. 

 

엠게임 매출은 ▲2019년 376억 원 ▲2020년 424억 원 ▲2021년 557억 원 ▲2022년 737억 원 ▲2023년 816억 원 등 꾸준한 상승세를 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