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9월 7일 은행·카드사 外 금융 이벤트 정보

이슈 에디코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은행·카드사 外 금융권 이벤트


◇KB국민은행 페이스북 이벤트

KB국민은행의 슬로건은? 

정답을 이달 17일까지 페이스북 댓글로 달아주면 양키캔들 자캔들(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5명)를 준대!

힌트는 '국민의 평생 금융 ㅍㅌㄴ'

◇신한은행 잼 라이브 컬레버레이션 이벤트

오는 10월 31일까지 신한 쏠앱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면 잼라 하트를 받을 수 있대. 잼라는 하트가 필수인 거 알지?

여기에 이달 12일까지 캡처 인증샷을 페이스북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준다고 해.


◇신한카드 친구추천 이벤트

신한카드가 이달 30일까지 친구에게 카드추천 페이지에 접속, 추천인을 등록한 뒤 가족 및 친구에게 URL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추천받은 사람이 이벤트 대상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면 ▲5만 원 캐시백(건당) ▲10만 원 캐시백+스타벅스 아메리카노 6잔(2명 추천 시) ▲20만 원 캐시백+에어팟(4명 추천 시)을 준대!

◇롯데카드 에브리타임 정관장 이벤트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 사랑받는 000은 무엇일까요?"

롯데카드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낸 퀴즈를 풀어 댓글을 남기면 5명을 추첨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쏜대. 오는 14일까지야!

◇삼성카드 디지털 매거진 오토 소개 이벤트 外 2건

1) 100권이 넘는 매거진을 월 500원에 이용 가능한 삼성카드의 디지털 매거진 아니?

나만 알기에 너무 아쉽다면 페이스북에 친구 5명을 소환해 소개해주자. 삼성카드가 총 10명에게 폴바셋 룽고 쿠폰 1매를 선물로 준대. 기간은 오는 14일까지야.

2) 새 차를 사려는데 아직도 다이렉트 오토를 모르는 친구에게도 페이스북 댓글로 다이렉트 오토를 소개해주자. 기간은 이달 13일까지고 추첨을 통해 5명은 치킨 볼케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네.

3) 삼성카드 키즈곰곰 앱 30만 회원 돌파를 축하하는 멘트를 페이스북 댓글에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가!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야.


◇하나카드 캐치마인드 이벤트

하나카드가 페이스북에 카드 플레이트의 그림을 올렸어. 이 카드가 어떤 상품인지 맞추는 사람 5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케이크를 준대. 기간은 오는 9일까지!


◇BC카드 연극 장수상회 초청 이벤트 外 1건

1) BC카드가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감동하는 연극 장수상회 관람권(1인2매, 10명)을 준대. 대상 회원은 BC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대상이고 응모 기간은 이달 19일까지! BC카드 페이북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돼.

2) 오는 10월 31일까지 YES24 온라인몰에서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 즉시할인 쿠폰을 지급한대. 할인 쿠폰은 매주 금요일 YES24 온라인몰에서 선착순 응모하는 2000명에게 지급할 예정!

◇현대카드 샘 스미스 그리기 이벤트

전 세계가 사랑하는 보컬리스트 샘 스미스 내한을 맞이해 현대카드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어.

나만의 스타일로 샘 스미스를 그리고 이달 26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현대카드 #샘스미스그리기 #현대카드슈퍼콘서트 #샘스미스 #SAMSMITH)와 함께 작품을 올리면 끝.

참여 작품 중 현대카드 디자이너 및 전시 큐레이터가 후보 작품 5개를 선정해 슈퍼콘서트 공연 현장에 전시돼.

거기서 현장 투표를 통해 최종 우승 작품이 탄생하지. 상품은 150만 원 디지털 아트 작업 패키지야. 또 후보 작품 5개는 샘 스미스에게 전달한대!

◇ABL생명 추석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ABL생명이 오는 11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ABL생명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에 ABL생명의 종신·변액연금·건강·치아보험 등 4개 상품 중, 가족들에게 추석선물로 주고 싶은 상품과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대.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