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각자사생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3월 5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3월 5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우리은행 신학기 청약저축 가입 대학생 선물 이벤트(~4.30)

우리은행이 대학교 ID카드 발급라고 청약저축에 가입한 학생 고객 선착순 4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쏜대. 또 트롬건조기, 하나투어 상품권, 공기청정기,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등을 주는 청약저축 가입 자동응모 이벤트도 있대!

 

◇IBK기업은행 W아이좋아통장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3.31)

IBK기업은행 인스타그램(클릭)에서 '아이좋아'로 사행시 댓글 남기고 4명 이상의 친구들을 태그한 40명에게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발뮤다 더 토스터, 롯데상품권, 샤오미 인바디 체중계 등을 선물한대!

 

◇KB국민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4.30)
 KB국민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인 '청춘가득(家得)'을 실시! 이번 이벤트는 1981~2000년생(19세~39세) 고객이 대상이야.

 

영업점,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등을 통해 주택청약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 gram 17, LG Pra.L 더마 LED마스크, 다이슨 드라이기,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한대!

 

◇신한은행 '잠자는 IRP(개인형 퇴직연금)를 깨워~봄' 이벤트(~5.31)

신한은행에서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10만 원 이상 신규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2월 말 기준 개인형 퇴직연금(IRP) 보유 고객 중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새로 등록하면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이 내 손에! 신한은행은 13주 동안 총 5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래.
 
◇NH농협은행, 모바일 통장·적금개설 이벤트(~4.30)

NH농협은행이 모바일을 통해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대. 또 선착순 3만 명에게 당청금 1000원을 지급!

 

◇SC제일은행 외화예금 가입 이벤트(~3.22)

SC제일은행이 2000년 이후에 출생한 고객을 위한 외화예금 이벤트를 열었어. 2000년 이후 출생 고객이 첫 거래로 초이스외화보통예금에 미화 200달러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경품을 쏜대.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계좌 신규개설 이벤트(~3.29)

스마트폰에서 이베스트투자증권 생애 첫 비대면 계좌를 신규 개설한 고객이라면 네이버웹툰 앱에서 만화, 소설 등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네이버쿠키를 받을 수 있대! 이벤트 기간 개설된 계좌로 30만 원 이상 주식을 매매하면 2만 원이 추가!

 

◇대신증권 '엄마, 대신 로보 해줘!' 이벤트(~3.29)

'대신로보어드바이저' 펀드와 '대신밸류로보' 펀드에 가입하면 베이블레이드 버스크 갓, 뽀로로 퓿북, 레고 클래식 조립 박스 등 로봇장난감이 와르르!

 

◇BC카드 '캡틴마블' CGV 초청 이벤트(~3.19)

지금 비씨카드에서 캡틴마블 CGV 초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야! CGV 마산점(창원), CGV 대구한일점(대구), CGV 센텀시티점(부산)에 총 1308명(1인 2매)을 초대한대! 이벤트 홈페이지(클릭)에서 등록하면 끝!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COOKIE CHECK' 출시 이벤트(~5.31)

우리카드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내 2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삼성카드, 3·1운동 100주년 이벤트(~3.17)

삼성카드는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독립운동가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고자 세대공감 커뮤니티 '인생락서'를 통해 '그 날의 함성' 캠페인을 마련했어. 

 

인생락서 앱 및 웹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동주의 소포(한정판, 스페셜에디션)', 문학수첩, 별 헤는 밤 흑목 육각연필(6P) 등의 특별한 의미가 담긴 선물을 쏟아진대. 

 

/이슈에디코 전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