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3월 7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3월 7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더페이스샵 3월 멤버십데이(~3.9)

더페이스샵의 멤버십데이가 돌아왔어! 최대 50% 세일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별 할인 쿠폰 선물까지! 바쁘면 온라인몰에서 구입하는 건 어때? 참고로 온라인 세일은 8일까지야.

 

◇비욘드 브랜드데이(~3.9)

바디케어는 최대 40%, 색조 품목은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브랜드데이가 열렸어! 이 외에도 선케어, 클렌징 제품은 1+1이야.

 

◇어퓨 100% 비건 뷰티 '맑은 솔싹' 라인 출시 이벤트

어퓨가 내용물부터 용기까지 동물 실험,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제품을 론칭했어! 이를 기념해 온라인 몰에서 맑은 솔싹 수분 진정 크림 50% 할인 쿠폰 발급하고 있대.

 

또 맑은 솔싹 라인 구매하면, 캡슐 채로 심을 수 있는 솔기로운 씨앗 연필도 증정! 맑은 솔싹 체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도 100원 한정 판매 중이니 서두르자.

 

◇토니모리 3월 빅세일(~3.11)

토니모리가 3월을 맞이해 빅세일을 준비했어! 신규회원이 구매하면 아임 그린티 레이어링 마스크를 준대! 기존 회원들도 구매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있어!

 

이번 세일에서는 UV마스터 마일드 선쿠션, 그린티 앰플 미스트, 바이탈비타12 앰플 등이 특가래. 또 립스틱, 섀도우 일부 제품은 1+1이야!

 

◇네이처리퍼블릭 3월 멤버십데이(~3.10)

네이처리퍼블릭이 총 4일간 최대 50% 행사를 시작했어! 이 기간 온·오프라인 통합회원에게는 2000원 추가할인 쿠폰도 지급한대!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