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3월 20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3월 20일 금융권 이벤트&할인 정보

 

◇우리카드 'ROYAL BLUE' 2종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5.31)

우리카드가 'ROYAL BLUE' 2종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어. 해당 카드를 발급받고 오는 5월 말까지 누적 5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권, 실버 스타벅스 카드 20만원권, 스타벅스 텀블러 세트 등을 쏜대!

 

◇하나카드 동남아 여행지 할인 이벤트(~5.31)

하나카드가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 '글로벌머스트해브(GLOBAL MUST HAVE)'를 통한 '동남아 여행 GMH면 끝! 동남아 고고고(GO!GO!GO!)' 이벤트를 실시!

 

고객들은 GMH를 통해 태국, 베트남, 홍콩 여행에 필요한 항공 및 숙박, 렌터카, 공항 라운지, 쇼핑, 현지 액티비티 등을 예약하면 할인 및 켸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 

 

◇NH농협은행 'NH모여라통장' 출시기념 이벤트(~4.17)

농협은행이 편리한 모임관리 및 목돈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는 모임전용 금융상품 'NH모여라통장'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총 100명에게 외식상품권을 선물한대!

 

◇우리은행 2019 LCK스프링 결승전 티켓 증정 이벤트(3.27)

우리은행의 스무살우리적금과 LCK 카드 중 장착하고 싶은 아이템은? 우리은행 페이스북(클릭)에서 댓글을 달고 친구를 소환하자! 총 20명에게 LCK스프링 결승전티켓 1인 2매를 준대. 

 

◇SC제일은행 마블 정품 선물 이벤트

모바일 앱 셀프뱅크로 마블 체크카드 만들고 이벤트 응모 완료한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마블 이모티콘을 증정한대. 

또 앞 이벤트에 참여한 뒤 적금 또는 예금 등을 추가 상품 가입하면 마블텀블러, 마블보온도시락 등 특별한 선물까지!

 

◇신한은행 쏠페이 소개 이벤트(~3.26)

신한은행 쏠페이로 같이 쇼핑하고 싶은 친구를 페이스북(클릭)에 초대하자!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대!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