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여름 이벤트 시작…게임 안팎서 다양한 혜택

 
[IE 산업] 컴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KBO리그 기반 야구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대표 야구 타이틀인 '컴투스프로야구V24(컴프야V24)'와 '컴투스프로야구2024(컴프야2024)'에서 열리며 다음 달까지다.

 

먼저 컴프야V24에서는 선물 상자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1일까지 게임 접속 시 '삼복 더위 극복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상자를 복날마다 사용하면 '5성 훈련 돌파 박스' '잠재력 재설정권'과 같은 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스페셜 매치 이벤트도 열린다. 총 여섯 가지 난이도의 경기를 플레이하며 얻은 토큰을 통해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달 21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나만의 여름 나기 꿀팁'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선수 육성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모바일 금액 상품권도 지급한다. 

 

컴프야2024에서도는 다음 달 17일까지 정해진 일자에 게임에 접속하면 '플래티넘 복권 ''리그 하드 볼 교환권'을 비롯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컴프야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티켓을 획득하고 룰렛을 돌리면 '스페셜 선수팩' '플래티넘 장비'와 같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매일 1회에 한해 스페셜 룰렛을 돌리면 '100% 플래티넘팩' '고유 능력 변경권'을 포함한 여러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여기 더해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원하는 구단의 플래티넘 선수가 등장하는 '구단선택 플래티넘 카드'까지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보상과 교환하는 '컴프야 미션 챌린지' 이벤트가 오는 9월18일까지 진행된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시장이 이제 막 열렸던 지난 2002년부터 꾸준히 야구 게임을 출시. 현재 컴투스가 자체 개발해 서비스하는 야구 게임은 ▲MLB9이닝스 ▲컴투스프로야구2024 ▲컴투스프로야구V24 ▲MLB 라이벌 등 4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