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추행 혐의 입건' 신화 이민우 "술자리 오해…신고 취하"

[IE 사회] 성추행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그룹 ‘신화’의 멤버 이민우(40) 측이 술자리 해프닝이라고 주장한 가운데 경찰은 수사를 계속한다는 방침이다.

 

3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민우는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의 한 주점에서 있던 동료들과의 술자리 중 평소 알고 지내던 여성 2명에게 입맞춤을 하는 등 성추행을 한 혐의다.

 

피해 여성 중 한 명이 술자리가 끝난 이날 오전 6시44분쯤 인근 지구대에 찾아가 "술자리에 갔다가 성추행을 심하게 당했다"며 "이민우가 양 볼을 잡고 강제로 키스하면서 특정 신체 부위를 만지기도 했다"고 성추행 정황을 알렸다. 

 

이에 대해 같은 날 이민우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이민우 관련 소식을 접하고 많은 실망과 충격을 받았을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는 서두의 공식입장을 내놨다.

 

입장문을 보면 이번 사건은 본인 확인 결과 술자리에서 일어난 작은 오해로 발생한 해프닝이고, 현재는 당사자 간 대화를 통해 이에 대한 모든 오해가 풀린 상황이다. 무엇보다 강제추행 자체가 없었지만 강제추행으로 신고해 신고 자체를 취하하기로 했다는 내용도 있다.  

 

그러면서도 이민우는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이 발생한 그 자체로 부끄럽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갖고 깊이 반성 중이라는 언급도 보탰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