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존스 피자, 복날 피자 주문 시 '치킨 사이드 메뉴 100원' 

치킨 토핑된 피자 주문 시 치킨 사이드 메뉴 2종 중 1종 단돈 100원
초복·중복·말복 당일 진행…배달 주문·방문 포장 모두 가능

[IE 생활정보]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복날을 맞아 '삼복 기념 더블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초복(7월12일), 중복(7월22일), 말복(8월11일)에 치킨이 토핑된 파파존스 피자 5종 중 1종을 주문하면 치킨 사이드 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 중 하나를 단돈 1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삼복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스파이시 치킨랜치 ▲치킨 바비큐 ▲핫 치킨 바비큐 ▲치킨 수퍼파파스 ▲멜로우 머쉬룸 등 치킨 토핑이 포함된 피자 5종이며 라지 및 패밀리 사이즈 피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파파존스의 삼복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 주문 및 방문 포장 모두 가능하다. 단 콜센터 및 매장 전화 주문과 타 쿠폰 및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하프앤하프 주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한국파파존스 최원제 마케팅부장은 "지치기 쉬운 여름에 고객들이 파파존스의 치킨 메뉴와 함께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복날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파격 할인가에 파파존스의 치킨 사이드 메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