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에디코's 각자사생] 9월 5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이슈 에디코의 각자사생(各自寫生)은 생생(生生)하게 활활(活活) 타오르는 대한민국 이벤트, 할인의 모든 알짜소식을 전달합니다. 각색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풋풋한 이벤트, 할인 정보를 편하게 찾고 사셍!

 

[IE 생활정보] 9월5일 뷰티 이벤트&할인 정보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 데이(~9.7)

이번 세일에서는 '이니써바'라는 콘셉트 아래 신규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최대 1만 점까지 뷰티 포인트로 100% 페이백이 있대.

또 환절기 집중하는 스킨케어 위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대. 스킨케어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 할인! 이 기간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대. 

 

◇바닐라코 대잔치 1+1 (~9.8)

바닐라코의 베이스 제품부터 립, 아이 메이크업, 페이스,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이 최대 50%  또는 1+1 행사 중! 또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0시 네이버에 바닐라코 검색하고 쿠폰이랑 민규 브로마이드 받자! 

 

◇토니모리 추석맞이 기초&바디 세일(~9.15)

추석 선물은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기초&바디 제품 세트를 최대 70% 할인한대. 또 오는 11일까지 신제품 ROTD 제품 시리즈를 30% 세일! 
 
◇아리따움 추석 선물세트 위크(~9.15)

아리따움도 추석을 맞아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여러 선물세트들을 할인 중. 해당 기간 아리따움 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무료 포장 서비스, 쇼핑백 증정 등의 혜택도 있대.

 

◇더페이스샵 멤버십데이(~9.7)

더페이스샵도 최대 50% 할인을 자랑하는 멤버십데이를 하고 있어. 추석 기프트 세트도 30% 세일한대.

 

◇비욘드 9월 브랜드데이(~9.7)

스킨케어 50% 할인 선케어&클렌징 1+1, 마스크시트 5+5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고 있어! 추석 선물 대전은 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