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손보 설계사, 롯데카드 카드 모집인 겸업 가능

 

[IE 금융] 롯데손해보험(롯데손보)이 자사 위촉 설계사(LP)라면 누구나 롯데카드 모집인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롯데카드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

 

16일 롯데손보에 따르면 이 보험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카드 모집인 자격을 간편하게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카드 모집인 겸업을 원하는 설계사는 롯데손보 신개념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wonder™)' 애플리케이션(앱)에 링크된 여신금융협회 동영상 교육 수강만 마치면 다음 날 오후 4시부터 카드를 판매할 수 있다.

 

롯데손보 설계사가 판매할 수 있는 주요 상품은 ▲자사 자동차보험을 보유한 고객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LOCA(로카) 100 Life' ▲다양한 생활업종 할인 혜택을 받는 'LOCA 365' ▲개인사업자 맞춤 카드 '로카 머니 비즈니스' 등 세 가지다.

 

특히 롯데손보는 자사 자동차보험료 할인 혜택이 담긴 로카 100 Life 카드를 판매할 때 설계사들이 추가 소득을 창출할 수 있도록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로카 100 Life의 ▲카드 발급 건수 ▲보험료 자동납부 건수 ▲카드 이용료 규모(월 기준) 등 성과에 따라 모집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또 기본 모집 수수료 외에 고객 1명당 4만 원의 시상금도 지급한다.

 

아울러 설계사를 통해 로카 100 Life 카드를 만든 고객에게 보험료 할인(3만 원) 뿐만 아니라 7만 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손보는 롯데카드와 연계 영업을 통해 자동차보험 영업이 더욱 활성화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슈에디코 강민희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올해 자동차보험료 인하로 중소형사들의 어려움이 예상. 상생금융 차원에서 국민 보험료 부담 경감 차원에서 올해 자동차보험료를 내리기로 했기 때문.

 

이에 롯데손보는 지난 2월 책임개시계약부터 자동차보험료를 2.4%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