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 이랜드 스파오 '스아페'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진행

 

[IE 산업]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대표 겨울 아우터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를 앞세운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를 오는 14일부터 진행.

 

12일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스아페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며 전국 스파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 실시.

 

대표 제품인 '베이직 푸퍼'와 '파스텔 푸퍼'는 스파오가 지난 10월 성수동 팝업스토어 '성수 푸퍼랜드'에서 선보였던 핵심 아이템으로 브랜드 전체 푸퍼 누적 판매량 330만 장을 견인한 겨울 시즌 베스트셀러. 두 제품 모두 생활발수 기능을 더한 3레이어 구조와 자체 개발한 3믹스(MIX)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했는데, 이번 시즌에는 핸드 워머 디테일을 추가해 보온성을 강화.

 

이번 캠페인에서는 푸퍼 외에도 '베이직 패쪼' '울블렌드 벨티드 발마칸 코트' '신세틱레더 퍼배색 무스탕 점퍼' 등 겨울 아우터 라인업을 다양하게 구성. 또 행사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과 한정판 리유저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림.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스파오는 2010년 이랜드월드가 론칭한 국내 SPA(제조·유통 일괄형)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음. 현재 전국에서 약 170개의 매장을 운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