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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컵라면으로 인기 이어간다" 농심, 해물안성탕면컵 출시

(출처 : 농심)


농심이 해물안성탕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면으로 만든 '해물안성탕면컵'을 27일 출시한다.

해물안성탕면은 된장에 각종 해물을 더해 구수하고 시원한 해물안성탕면의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9월10일 출시 직후 높은 인기를 얻어 현재까지 210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

이번 용기면 출시는 해물안성탕면의 인기뿐 아니라 최근 용기면 시장의 성장세도 힘을 더했다는 게 농심 측 설명이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용기면 시장의 규모는 지난 2011년 5400억원에서 지난해 7900억원까지 성장했다. 같은 기간 라면시장에서 용기면이 차지하는 구성비도 29.2%에서 37.4%까지 올랐다.

농심은 1인가구와 혼밥족이 용기면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는 만큼 해물안성탕면컵을 통해 젊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해물안성탕면컵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해물안성탕면과 해물안성탕면컵으로 겨울철 국물라면 성수기에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슈에디코 백유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