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에이블씨엔씨, 미샤·어퓨·뷰티넷 합친 '마이눙크닷컴' 오픈

[IE 산업] 에이블씨엔씨가 기존 운영하던 온라인몰을 합친 통합 온라인몰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했다.

 

13일 에이블씨엔씨는 이전에 운영했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등 3개의 온라인몰이 통합된 마이눙크닷컴을 선보였다.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통합 온라인몰을 출시한 것. 이 사이트에서는 미샤와 어퓨는 물론,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 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 더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과 제품 속성별 검색 기능이 있어 필요한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카테고리별, 브랜드별 제품 열람도 가능하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날 애플리케이션(앱) '눙크'도 함께 론칭했다. 이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앱 설치 후 미샤, 어퓨, 눙크 매장 등을 방문해 매장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단골 매장으로 설정된다. 단골 매장 설정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에이블씨엔씨 김선민 온라인 부문장은 "마이눙크닷컴과 눙크 앱 출시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통합된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알찬 콘텐츠로 편리성은 물론 쇼핑의 재미까지 제공하는 화장품 쇼핑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눙크닷컴은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가입 후 첫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3000포인트까지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매일 50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앱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슈에디코 강민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