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 산업] 롯데칠성음료가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과 함께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새 단장.
9일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에서 음료를 구매하는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새 경험을 제공하고자 칠성몰을 리뉴얼.
칠성몰은 ▲Chil for you ▲선물하기 ▲신상품 체험 ▲브랜드관 등 새 기능을 추가하고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강화.
Chil for you는 소비자 행동 정보를 기반으로 최근 관심 상품, 좋아할 만한 신상품과 같은 개인별 맞춤형 제품을 추천. 신상품 체험은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를 칠성몰에서 가장 먼저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브랜드관에서는 음료 및 주류 주요 브랜드 소개, 역사, 광고 영상 등을 한눈에 확인 가능.
또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 친근한 쇼핑 환경을 구축. 정기구독은 제품 특성, 음용 상황에 따라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세분화. 싱싱마켓은 갓 생산된 신선한 음료를 기간별로 한정 판매하고 빠르게 배송.
여기 더해 건강기능식품 및 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Health & Wellness 전문관 신설, 설문 조사를 통한 건강기능식품 추천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도 실시.
이 회사는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올데이 칠성몰 시음회를 개최. 요일별로 마시고 싶은 음료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쿠폰북 캘린더, 다양한 굿즈, 음료가 포함된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 진행.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19년에도 칠성몰을 리뉴얼 포은. 당시 정기배송 서비스, 싱싱마켓, 원클릭 서비스 등을 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