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 "대기업이 차려주는 이준혁 생카" 엔젤리너스 '밀바엔' 신메뉴 출시·생일 카페 운영

 

[IE 산업] 롯데GRS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이달 13일 '밀키 바닐라 엔젤' 신메뉴 2종을 출시.

12일 롯데GRS에 따르면 엔제리너스는 지난달 배우 이준혁 씨를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발탁, 그의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밀바엔)'을 활용한 마케팅 기획을 준비. 그 일환으로 '밀바엔' 시그니처 신메뉴를 개발.

3월13일 이준혁 씨 생일에 맞춰 출시 예정인 이번 메뉴는 밀크 쉐이크 베이스에 바닐라 풍미를 더한 밀키바닐라엔젤 '밀크쉐이크'와 바닐라 크림 베이스에 크림 라테를 더한 밀키바닐라엔젤 '에스프레소(HOT·ICE)'.

 

여기 더해 엔제리너스는 브랜드·모델·고객 간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엔제리너스 L7홍대점과 석촌호수DI점에 오프라인 생일 카페를 오픈.

이달 13~16일까지 운영하는 생일 카페는 엔제리너스(ANGELINUS)와 밀바엔의 공통 접점인 '엔젤'을 연상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인테리어 요소를 배치했으며 ▲포토존 ▲등신대 ▲굿즈 ▲방명록 존 등 마련.

또 오전 11시부터 생일 카페 방문 고객이 신메뉴를 주문하면 이준혁 포토카드와 엽서, 띠부띠부씰 등이 동봉된 특전 패키징을 일 220명 한정 선착순 제공. 이 외에도 생일 카페 방문 인증샷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준혁 친필 사인 브로마이드를 증정.

 

한편 지난 2000년 오픈한 엔제리너스 뜻은 '우리 안의 천사'라는 의미로 '천사처럼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커피를 고객과 함께한다'는 사명감을 내포함.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생일 카페는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자체적으로 카페를 마련하는 팬덤 문화 중 하나. 당사자 생일 기간에 특정 카페를 대관해 연예인의 활동이 담긴 사진이나 영상과 같은 각종 물건들으로 내·외관을 장식. 아울러 메뉴를 구매한 팬들에게 포토카드, 스티커, 인형 등 각종 MD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