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 배그, 이마트24와 협업 상품 '생존맛템' 10종 출시

 

[IE 산업]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지식재산권(IP)과 편의점 이마트24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내달 1일 출시.

30일 크래프톤과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전국의 약 6200개 이마트24 매장에서 일상 속에서 가볍고 유쾌한 배틀그라운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 게임의 핵심 키워드인 '생존'에서 착안한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구성.


이번 제품 라인업은 ▲프라이팬 치킨이닭파스타 ▲뚝쉐프의 뚝배기 불고기정식 ▲햄낙하! 부대찌개 덮밥 등이 있으며, 디저트는 ▲배틀그라운드 에너지드링크 ▲보급상자 나쵸큐브콤보▲태이고 초코와플 ▲사녹 바나나 마들렌 등 총 10종.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준비.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이들 상품을 구매할 경우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는데, 이 스탬프로 배틀그라운드 굿즈 응모 가능. 또 참여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 지급.

 

이 외에도 영수증 쿠폰을 통한 인게임 아이템 제공, 전국 주요 매장을 활용한 팝업 브랜딩 존 운영, 배틀그라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배그먹방 챌린지' 등 다채로운 캠페인 전개.

 
자세한 컬레버레이션 상품과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와 이마트24 앱에서 확인 가능.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크래프톤의 올해 1분기 매출은 8742억 원, 영업이익은 4573억 원으로 각각 전년 1분기 대비 31.3%, 47.3% 증가, 분기 사상 최고치 경신.

 

사업 부문별로 보면 ▲PC 3235억 원 ▲모바일 5324억 원 ▲콘솔/기타 183억 원의 매출을 올렸는데, PC 플랫폼에서는 배틀그라운드 IP 중심의 콘텐츠 다양화와 라이브 서비스 운영이 실적을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