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슈≤] "우유에 인삼 쏙" 서울우유 면역력 증진 '속편한 하루인삼' 출시

 

[IE 산업] 서울우유가 저속 노화(Slow Aging),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와 같은 소비자 관심이 높은 트렌드를 반영해 신제품 '속편한 하루인삼(170ml)' 출시.

 

7일 서울우유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대표 건강식품 인삼이 들어갔다. 또 인삼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과 Rb1이 총 3.7mg 함유해 기능성 표시 심의도 통과했다.

 

여기 더해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도 우유 영양소를 그대로 섭취하면서 소화 불편 없이 마실 수 있다.

 

이 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의 멸균팩이기 때문에 보관과 휴대도 간편하다. 6년근 인삼의 진한 향과 맛에 국산 우유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게 서울우유의 설명이다.

 

서울우유는 이 외에도 건강 트렌드에 맞춘 여러 제품을 내놓고 있다. 지난해 8월 리뉴얼 출시한 '프로틴 에너지(초코·커피)'는 우유 단백질 21g 첨가해 단백질 보충에 용이하다. 더불어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아르지닌(3000mg), 타우린(500mg),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을 포함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 320만 개를 돌파했다.

 

/이슈에디코 김수경 기자/

 

+플러스 생활정보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작년 상반기 기준 299억 원의 당기순이익을 기록하며 적자에서 흑자 전환에 성공. 이후 지난해 4분기까지 당기순이익은 431억 원.